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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꿈의 친환경 문화공간 조성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을 대할 때는 이렇게 하겠습니다.

고객이 방문할 시

고객이 편리하게 주차하실 수 있도록 고객용 주차장을 충분히 마련하겠습니다.

현관 및 승강기에는 사무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위치 안내도를 설치하겠습니다.

고객이 쉽게 담당자를 찾을 수 있도록 사무실에는 부서(원) 명패를 설치하고, 근무시간중에는 항상 사원증을 패용하겠습니다.

고객을 항상 반갑고 친절하게 맞이하고, 5분 이상 기다리지 않게 하겠습니다.

고객이 필요하실 때에는 사무실의 복사기, 전화기, 팩스 등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용 PC를 설치하고 인터넷 이용시설을 갖추어 고객께서 대기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께서 용무를 마치고 돌아가실 때에는 “감사합니다. 안녕히 가십시오 또는 좋은 하루되십시오”라고 친절하게 인사하겠습니다.

고객을 방문할 시

고객을 방문할 시 사전에 방문시간과 목적을 말씀드리겠으며, 고객과 협의하여 방문시간을 정하겠습니다.

방문시간에 여유있게 도착하고 용모와 복장을 단정하게 하겠습니다.

최초 방문 시 명함을 전달하고 자기소개를 하겠습니다.

정중하고 신속하게 해당업무를 처리하겠으며, 방문의 목적이 달성되지 않더라도 정중히 인사하겠습니다.

전화응대시

전화는 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습니다.

전화를 받을 때에는 먼저 인사말을 하고, 부서명과 성명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통화 중에는 고객의 말씀을 공손하게 경청하며, 원하시는 사항을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담당자가 없는 경우에는 용건을 기록,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고객이 원하시는 시간에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를 마칠 때에는 인사말을 하고, 반드시 고객이 전화를 끊으신 것을 확인하고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친절한 전화응대 및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임직원에게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정보제공 및 비밀보장

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경영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하여 정보 공개제도를 운영하겠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www.dreamparkcf.com)를 이용하여 최신정보와 주요자료를 상시 공개하겠습니다.

공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이상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직원에 대한 전화응대 친절도서비스 수준을 주기적으로 측정·점검하여,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업무와 관련되어 알게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여 보호하겠습니다.

업무별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폐기물 반입에 대하여는

폐기물운반차량 등록은 접수일로부터 5일 이내에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폐기물 반입협의는 접수일로부터 36일 이내에, 수해 또는 화재로 인한 긴급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18일 이내에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폐기물운반차량의 반입 소요시간을 평균 35분 이내로 단축시켜 나가겠습니다.

폐기물반입시스템을 항상 최적 가동상태로 유지하겠습니다.

폐기물매립·복토 공사의 시행에 대하여는

폐기물 매립종료후 5시간 이내에 일일복토를 완료하겠습니다.

매립과 동시에 방역·탈취제 살포 및 물뿌리기 등을 철저히 시행하여 악취·먼지·해충 등의 발생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폐기물 매립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매년 4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침출수의 처리에 대하여는

침출수는 BOD 30ppm, COD 280ppm, NH4+-N 20ppm 이하로 처리하겠습니다.

구분 BOD COD NH4+-N
법정기준 70ppm 800ppm 100ppm

약품은 『화학물질관리법』을 준수하여 사용·관리하겠습니다.

침출수처리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매년 4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매립지 및 주변지역 환경개선을 위하여는

폐기물처리 전과정에 대하여 환경경영체계(ISO14001)를 구축·운영해 나가겠습니다.

매립지 및 주변지역의 취약요소에 대한 환경순찰을 매주 1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악취상황실을 연중 운영하여 악취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고 제기된 민원은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대외협력사업에 대하여는

지역주민의 건강증진 및 여가선용을 위하여 주민체육공원을 365일 개방하겠습니다.

수도권매립지의 운영상황 및 변화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수도권매립지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하겠습니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매년 개최하겠습니다.

폐기물처리기술 지원에 대하여는

고객중심의 기술지원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운영하겠습니다.

수도권매립지 기술정보자료(연구보, 통계연감)를 매년 발간하여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듣고, 이를 반영하겠습니다.

고객의 요청사항 및 불편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 방문, 전화, Fax 등을 통해 항상 소중하게 듣고, 이를 서비스개선과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 : www.dreamparkcf.com
-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거월로 61 운영지원처

홈페이지 『부패/예산낭비 신고』등을 이용하여 직원의 법령위반 및 부당요구, 불친절한 행위를 신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께서 잘못된 서비스나 직원의 과실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경우 신속히 시정하겠으며, 적절히 보상해 드리겠습니다.